춤추는 대수사선

 

그림의 출처는 일본웹인데 지금으로선 알수 없군요 ^^;;
우리나라에 극장판도 개봉한 '춤추는 대수사선'입니다.
사실 리플이는 tv판을 못본상태로 먼저봐서 군데군데 이해안가는 부분이 많았던 상태로 극장판을 먼저 봤는데 그래도 너무나 잼있게 봤던것입니다. 멋지다고 밖에 표현할수 없는 오다상. (사랑해요~♡ ), 가슴을 뛰게만드는 무로이상때문에 심장에 직격탄을 맞은 리플이는 tv판을 찾아보게 되었죠. (리플이가 일본드라마를 보게된 원흉이 바로 춤추는 대수사선 입니다.)
우리나라 드라마랑은 틀리게 아기자기하지만 탄탄한 스토리와 탁월한 위트, 심리묘사가 일품인 작품입니다.

주요 등장인물로는 오다유지 (아오시마 분), 야나기바 토시로(무로이 분), 스미레 (열혈 미녀 형사 ^^), 와쿠아저씨 (이분 암에 걸려서 돌아가셨어요.. 엉엉 ㅠ_ㅜ) 가 엮어가는 본격 형사스토리입니다.

 

캡춰사진은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장면인 '춤추는~'의 계절특별판 '연말특별경계'에서 좌천당한 아오시마가 무로이상을 만나서 투정부리는 장면입니다. 캡 귀여워요 (>ㅂ<)

 

(인형분장을 하고 무로이상에게 앙탈하는 아오시마상이라니~♡)

 

정상적인 분들은 스미레과 아오시마의 러브를 기대하고 계시지만, 제 눈에는 무로이상과 아오시마의 러브스토리로 보이니 이를 어쩝니까~ ^^;; (동인녀의 피가 끓습니다.)

일본에서는 이미 극장판2가 개봉되고 우리나라에도 올 겨울 수입된다고 하니 기대가 만빵입니다.

tv판의 인기에 힘입어 계절특별판(봄,여름,가을,겨울)이 제작되고 그것도 모자라 극장판1개봉에 또 그것도 모자라 무려 속편까지 개봉되는 작품이니 그 재미와 흥행성은 보장받은 작품이지요.

다만,, 너무재밌다보니 그 후에 본 일본드라마들은 눈에 안차는 역효과가.. 하하  일본드라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이시라면 꼭 봐야될 작품이라고 자신있게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아~ 멋진 중년을 밝히시는 분들도.. (제게도 중년밝힘증이 있는줄 이 작품을 보고 깨달았지요.) 아마 리플이가 팬픽을 하게된다면 하게될 1순위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다유지가 분한 작품 중 '동경러브스토리'도 굉장히 잼있습니다. 칸나로 분한 여배우도 무지 이쁘구요. 일본 트랜디 드라마의 효시라는데 (한 10년은 넘은 작품입니다만 ^^;) 이 작품으로 오다유지가 스타덤에 올랐지요. (일드 특유의 섬세한 심리묘사가 일품입니다.)

 

 

◀BACK